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드라♡브라

섬뜩파워 2011. 8. 16. 20:11

태그2 발매일이 1달도 남지 않았다ㅎㅎ 언제나 그렇듯 오락실에 먼저 나오고 콘솔판은 언제 나올지 모름;

그런데 태그2는 2:2니까 드라를 받춰줄 파트너 캐릭터가 한명 더 필요하다-_- 음.. 누가 좋을까..

고민고민 끝에 브라이언으로 당첨. 문제는 내가 드라 이외의 다른 캐릭터는 거의 잼병에 가깝다.

뭐.. 이제부터 연습해야지;; 그건 그렇고 드라+브라. 명칭부터 벌써 뭔가 와닿지 않는가?ㅋㅋㅋㅋ

접점이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팬픽에서는 왠지 자주 엮이는 두명. 아 찰지구나-_-(쑤컹쑤컹)

군바리들이여 일어나라!!

기계같은 드라와 진짜 기계인간인 브라의 조합이라니♡ 생각만해도 시밤 심장이 터질것 같네 ㅋㅋ

둘 다 개싸움이 특기인 캐릭터들인데... 상대방의 가드를 찍어누르는 압박기를 공통으로 가지고있고

은근히 기술들의 속도(발동프레임)이나 활용 용도들이 묘하게 닮은 구석이 있다.

심지어 둘다 반시계 횡이동에 약하다는 약점까지 닮아있다..ㅠㅠ

차이점은 드라는 순식간에 달려드는 돌진기술과 잡기 기술이 특기이고

브라는 밀어내는 기술이 많아 중거리전과 벽공방전에서 강력하다.(도발은 못 맞추지만ㅠㅠ)

움직임은 드라쪽이 훨씬 가볍고 안정적인 대신 브라쪽은 유도리가 있다.

콤보 역시 드라는 '빠르게', 브라는 '정확하게'가 좀 더 중점이라 할 수 있는듯.

실제로 브라하다가 드라하면 움직임이 깃털같아서 적응이 안된다ㅋㅋ 똑같은 66커맨드를 넣어도 드라는 더 빨리 입력해야함.

..로케 테스트에서 이번에 브라가 많이 안 좋아졌다고하던데.. 그래도 여전히 강할것이라 믿는다-_-!!

요즘 남코 이자식들 밸런스 패치된 차기작을 자꾸 내는데 이번 TTT2에서도 그럴까봐 걱정이다.
(5의 패치버젼 5DR, 6의 패치버젼 6BR ㅋㅋㅋ 만약 TTT2도 패치버젼이 나온다면 그건 CR?ㅋㅋㅋㅋㅋ)
제발 완결된 타이틀로 내란 말야!! 남코 요즘 저짓거리에 아주 맛들린듯-_-;
설마 쿠니미츠랑 노멀오거를 포함시킨 패치버젼을 내지는 않겠지..
아참. 쿠마랑 팬더랑 팀짜니까 콤보가 아주 개간지가 흐르더군ㅎㅎ 오히려 헷갈리지 않아서 좋을것 같다.
생각해보니 에디랑 크리스티나 태그팀은 레알 지옥일듯-_-;; 백두산 한명도 빡센데 이젠 화랑까지 상대해야하는건가..
로케 갔다온 유저들이 말하길 이동이 전작보다 훨씬 쑤컹쑤컹 움직여진다고 한다. 어쩐지; 스텝들이 다들 장난 아니더라는.

ㅋㅋㅋㅋ 게임 나온지 얼마나 됬다고 벌써 이런 콤보 영상이.. 정말 간지국물이 줄줄.
문제는 아직 테스트 버젼이라 정식판에서는 달라질 소지가 많다.
그런데 둘이 같이 나와서 때리는 저 '태그 어설트 시스템'이 생각보다 타이밍이 상당히 어려운가보더라..
뭐.. 어떻게든 되겠지..ㅠㅠ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