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 이야기

브금의 중요성

섬뜩파워 2011. 9. 21. 21:14

혹시나해서 하는 말이지만 브금은 bgm을 말하는거다ㅋㅋㅋ

예전에 브금만 바꿔서 흥한 유머들이 많았었는데 지금 다시 찾아보려니까 잘 못 찾겠다..ㅠㅠ

위의 플래시를 봐서 알겠지만 정말 브금은 많이 중요하다ㅋㅋㅋㅋ

어쨋던 플래시 영상이니까 재생 중지하려면 우클릭으로 중지하시길.


아.. 사실 이거보다 더 쩌는 영상이 있었는데..ㅠㅠ

최신 유행에 전혀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ㅋㅋㅋ 이런 3년 지난 떡밥이나 올리고 있으니..

그래도 왠지 이런것들을 한번 담아두고 싶었단 말야ㅋㅋ

나도 동영상 몇번 만들어봐서 알지만 브금을 뭘로 선택했느냐에 따라 매우 다른 느낌이 난다는걸 실감한다.

항상 브금을 뭘로할까 고민하면서 이런저런 음악들로 합성해본 경험자들은 그게 얼마나 재밌는일인지 공감해주리라ㅋ

어쩔때는 브금을 먼저 듣고 나서 영상을 찍어봐야겠다라고 결심할 때도 있으니깐.

음.. 그러고보니 캡쳐 영상 안찍어본지도 무지 오래된것 같다..(짤은 당연히 상관없는 짤. 내가 그렇지 뭘)
내 컴퓨터도 슬슬 사양길로 들어서고 있는지라.. 근래에 나오는 게임들은 거의 못하고 있는 실정이기는 하다..
그보다 학교가 더 큰 이유지만-_-;;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