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겨울에 발매 예정(과연..?)

가장 기다리는 게임이 바로 이 게임이라니깐?ㅎㅎ

(심지어 로봇대전 신작, 철권 신작, 언차티드 신작을 개인 순위권에서 밀어낼 정도!!)

아래는 월드 어라운드 트레일러 영상. 이번에는 꽤 많은 분량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뭔가 굉장히 들뜬 축제분위기 같다ㅎㅎ

가장 기대되는건 역시 코옵모드!!(협동모드) 최근 ubi게임들의 추세를 볼때 굉장히 상쾌한 감각의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과거의 악마적인 요소들의 컴백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드림 포레스트의 모스키토도 오랜만이다ㅋㅋ

정말 전작에 나왔던 캐릭터들은 전부 다 나올 기세구나..


....그리고 악마의 일렉툰 구하기도 다시 돌아온것 같다..
내가 이것 때문에 각혈을 일으킨 바 있다.
큭.. 하지만 이번에는 둘이서 서로 머리를 맞댈 수 있게되었기에 탐험의 재미는 배가될것 같다.
거대 보스전의 살벌함은 여전한듯. 올 겨울 집에서 따뜻하게 오순도순 레이맨이나 즐겨보자.
게임신도 발컨으로 만드는 악마의 게임인만큼 서로간에 신뢰를 테스트해 볼 좋은 기회 기회가 될 것이다(....)
둘 중 한명은 반드시 패드를 집어 던질거라는거에 내 저금통을 걸겠다.
덧붙여 이 게임은 남자보다 여자가 더 잘하더라.. 꼼꼼함의 차이인가?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