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동안 보고 싶었던 애니들을 몰아서 봤다.

아..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기분이다;

안 그래도 요즘 '아이돌마스터'나 '나는 친구가 적다' 같은류의 애니밖에 없어서

나한테는 볼게 없구나라고 생각해왔는데 잘 찾아보니 또 그렇지도 않은 듯ㅋㅋ

코드기어스의 냄새를 풀풀 풍기는 길티크라운.

극우 썩는 냄새가 진동하는 애니지만 그 외의 부분에서는 기대작임에는 틀림없다.

보면 볼수록 왠지 코드기아스랑 판박이라는 느낌이 드는데.. 그래도 코드기어스는 브리타니아라는

가상의 적을 상정한 SF물이었지만 이건 대놓고 현존하는 미군의 GHQ를 지목하다니...

여전히 내부의 문제를 외부의 적으로 돌리는건 변하지 않은것 같네..

그 외에 등장 메카닉들의 외형이라던지 동작 메커니즘도 코드기어스랑 거의 흡사하다.

'왕의 힘'이라던지 미스테리한 소녀와의 만남이라던지 이런 부분들도 거의 비슷.

하긴 제작사가 같으니 어쩔 수 없나. 어쨋든 우리 입장에서는 보기 불편한 내용임은 사실이다.

연출이나 작화, 음향 등등은 상당한 수준.

나중가면 두둔해주는 오덕이 생길지도 모르겠다; 간만에 나온 메카물이 하필 이런 설정이라니ㅋㅋ


3주의 텀을 갖고 원피스 2부가 시작됬다. 521화까지 나온 현재 이제 2부라니;
줄거리를 갖는 애니 중에서는 은하영웅전설을 가볍게 누르고 가장 장수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인 셈인데..
너무 길다보니 못 보고 지나친 부분도 많지만 어쨋든 다시 보니 여전히 떠들썩하고 재미있다.
변해버린 캐릭터들이 좀 적응이 안되긴 하지만 말야; 드디어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는구나ㅋㅋㅋ
원래 완결로 예상되었던 스토리가 단순히 1부를 끝내는 내용으로 될 줄은이야.. 2부는 이제 어떻게 되는거지??
아.. 원피스를 찾고 해적왕이 되면 되는건가-_-a

P.S. 그외에 다른 볼만한게 있다면 추천해주시길~~
...AGE는 망했어요~~ ㅠㅠ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