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머 사이트 이런데는 잘 안돌아다녔었는데 요즘 완전 맛들렸다ㅋㅋ

그래서 또 몇장 산적질 해옴.

흑형의 리얼한 표정ㅋㅋㅋ 얼굴 완전 싹 바뀌는거봐;;


선물 안사주면 싸대기ㅋㅋㅋ 패기 있다.


역시 불곰의 나라.. 짱이다 진짜ㅋㅋㅋ


가슴님도 한마디 하시죠..

이 양반잌ㅋㅋㅋ 어디에 정신이 팔린거얔ㅋㅋㅋ


세상 참 흉흉하다..

여담이지만 이걸 레알로 받아들이는 사람은 없겠지..


정력왕 제리ㅋㅋㅋㅋ


제대로 지리는 놀이기구;

진짜 무서운가 보다ㅋㅋㅋㅋ 저거 탈려면 바지랑 빤스 한장씩 더 들고 가야겠네..



상대방의 수를 직접 맛폰에 두고, 그걸 대응하는 컴퓨터의 수를 그대로 베껴서 플레이하는듯.

이건 좀 좋은 생각인것 같다ㅋㅋㅋ 천잰데??


열도의 신기술.

쓸데없이 이런거에 적용시키지 마랔ㅋㅋㅋ


2CH얘들의 댓글을 이어붙인 결과.

대단하다 임마들아.

저런 이모티콘은 대체 어떻게 만드는거지..



뭐여 이건;;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