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좋아하는 게임 캐릭터 중에 스파이더 마스터마인드라는 녀석이 있다.

오리지널 둠2에서 최종보스였던 놈.

생긴건 대략 이렇게 생겼다.. 처음에는 징그럽고 무섭게 생겼지만 계속 보다 보면 정드는 녀석;

나중에는 장애인 느낌이 들어서 조금 불쌍하기도 하다..

사실.. 이 친구 귀엽다♥

스파이더 마스터마인드.. 줄여서 스마마 찡~


나의 스마마 사랑은 내 일기장 곳곳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나름 열심히 그려 본 스마마찡. 특유의 후덕한 미소를 표현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취마 삼아 만들어 본 FPS게임에도 최종보스로 등장시켰다.

인기 캐릭터인만큼 3D 모델 구하기도 쉬웠다ㅎㅎ


이렇게 보니까 정말 여기저기 많이 그려놨었네.


뭘 그리던 결국엔 스마마가 되어버리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다..


...이건 둠3에 등장하는 스마마인데....

이..이건 스마마가 아니야!!!!!! ㅠㅠ

물론 이름도 다른 전혀 다른 몬스터지만 스마마의 포지션을 이어받기에는 턱없이 잘생긴(?) 얼굴이라서 실망했다.


스마마가 지구를 잡수는 날까지 둠 시리즈가 계속 나와줬으면 좋겠다 ㅎㅎ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