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 이야기

어드벤쳐 타임

섬뜩파워 2014. 3. 16. 22:12

요즘 가장 재밌게 보고 있는 애니는...

일본 애니가 아닌 미국 애니 '어드벤쳐 타임'이다.

요즘 일본 만화는 진짜 볼 게 없는듯;;;; 드라마도 거의 빅뱅이론만 보고..



지금 시즌5까지 방영되었고 다음주에 시즌5 마지막화가 방영된다ㅠㅠ

에피소드 대부분은 허무 개그로 끝나는 경우가 많지만 가끔 놀랄만큼 철학적인 메세지도 보여주는데

떡밥들도 굉장히 많아서 보다보면 충격적인 인상을 받곤 많다;;

보다보면 느껴지는게 "맞어, 내 주변에 딱 저런 사람있지. 정말 공감되네" 싶은 캐릭터들이 많다.

전체적으로 병맛을 넘어서 광기마저도 느껴지는 작품인데

물론 미국 애니가 정신 나간게 어제-오늘만의 일은 아니지만 이 작품이 다루는 세계관 자체가

핵전쟁으로 인류가 말끔히 청소된 이후의 세계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 핀이 마지막 남은 인간인 셈.


내가 어탐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비모ㅋㅋㅋㅋ

얼마전 영풍문고갔다가 비모 인형이 있어서 떨리는 심장을 참을 수 없었다 ㅋㅋㅋ

이 작품도 심슨처럼 롱런하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지만 이외로 빡빡한 스토리 플롯을 지닌것 같아서

아마 다음 시즌 즈음에 완결이 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엄습한다ㅠㅠ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