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청첩장

섬뜩파워 2015. 3. 9. 14:20

청첩장이 좀 늦음ㅠㅠ

지인분들에게 돌리고 있는 중이긴 한데.. 일단 이곳에도 공지를 합니다!

솔직히 최근에 연락도 안하다가 갑자기 결혼식 와주세요~ 하기에는 좀 염치가 보이지만요ㅋㅋ

마음만이라도 축하를 부탁드리며.. 꾸벅꾸벅..





아래는 종이 청첩장 디자인해놓은 거.

그림이며 내용이며 여러모로 직접 해서 좀 싸게 했네요ㅎㅎ

종이도 은근히 빛에 비추면 파랗게 빛나는 머시기 종이로 했어요.

마음같아선 직접 종이 청첩장으로 드리고 싶은데..ㅠㅠ 아쉬운 마음에 일러스트만 올려봅니당.

받고 싶으신 분 계시면 연락바래요~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