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미니 메가드리이브

섬뜩파워 2016. 5. 24. 23:25

얼마 전 또 지름신이 강림했다..

메가드라이브.. 일명 알라딘보이를 구입했다;;

너무 앙증맞고 가격도 65,000원 밖에 안해서 살 수 밖에 없었다 ㅋㅋㅋㅋ

특히 크기와 박스 디자인이 정말 예뻤다..

게임을 즐기고 싶어서가 아니라 순수히 수집욕에 불타서 구입한 제품이다. 물론 후회는 없다 ㅋㅋㅋㅋ

..이로써 패미콤과 메가드라이브.. 두 가지 기기가 우리 집 브라운관 티비를 장악하게 되었다.


얼마나 작은지 손 크기와 비교해보았다.


메가드라이브의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한다면 크고 아름다운 게임 패키지들이다.

VHS 비디오 테이프를 연상시키는 멋진 껍데기들이 인상적이다..

메가드라이브만큼은 알팩으로 절대 사고 싶지 않다.

아무리 가격이 비싸도 무조건 껍데기가 있는 것으로 사려고 한다..


..참고로 스노우 브로스를 사려고 했는데 가격이 무려 40만원이란다.. 지져스..

언젠가는 판도라박스(월광보합)도 구입할 계획이니 스노우 브로스는 그쪽으로 즐겨야겠다ㅠㅠ

역시 구관이 명관일세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