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 AM THE WIND -

 

Cynthia Harrell -

 


JUST LIKE THE WIND
그저 바람처럼...

 

I'VE ALWAYS BEEN DRIFTIN' HIGH UP IN A SKY THAT NEVER ENDS
언제나 끝도 없는 저 하늘로 높이 떠다니고 있네요...

 

THROUGH THICK AND THIN I ALWAYS WIN
그 어떤 경우에도, 질수는 없어요.

 

CAUSE I WILL FIGHT BOTH LIFE AND DEATH TO SAVE A FRIEND 
친구를 구하기 위해, 삶과 죽음을 걸고 싸우기 때문이죠.


I FACE MY DESTINYEVERYDAY I LIVE
내가 살아가는 매일매일마다
운명과 마주 대하죠

 

AND THE BEST IN ME IS ALL I HAVE TO GIVE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주어야 할 모든 것을 주는 것.

 

JUST LIKE THE SUN
그저 태양처럼...

 

WHEN MY DAY'S DONE
나의 시간이 끝났을 때,

 

SOMETIMES I DON'T LIKE THE PERSON I'VE BECOME 
그때엔 내가 이런 몸이었던 것을 증오하게 될지니...

 

IS THE ENEMY WITHIN
OR A THOUSAND MEN?
내 안의 숨겨진 적인가,
아니면 일천명의 사람들인가?


SHOULD I WALK THE PATH
OF MY WORDS OR BETTER HALF? 
내가 이야기한 길을 걸어야 하는가,
여기서 돌아서는 것이 좋은가?

 

IS SOMEONE TESTING ME
EVERYDAY I LIVE?
그 누군가가 내가 살아가는
매일같이 나를 시험하는지...

 

WELL THE BEST IN ME
IS ALL I HAVE TO GIVE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주어야 할 모든 것을 주는 것.

 

I CAN'T PRETEND
더이상 숨기고 싶지 않아요...

 

I AM A WIND

나는 바람...

 

AND I DON'T KNOW IF I WILL PASS THIS WAY AGAIN 
그리고 내가 이 길을 또다시 걸어가게 될 지 알수가 없어요...

 

ALL THINGS MUST END
GOOD-BYE MY FRIEND
모든 것에는 끝이 존재하는 법...
안녕히 나의 친구여...

 

THINK OF ME WHEN YOU SEE THE SUN OF FEEL THE WIND 
태양이 떠오를 때, 불어오는 바람을 느낄 때면
날 기억해 주렴...

 


**I AM THE WIND I AM THE SUN 
    AND ONE DAY WE'LL ALL BE ONE
**난 바람, 나는 태양... 
    우리 언젠가는... 하나가 되리

 

 

I'VE ALWAYS BEEN DRIFTIN' HIGH UP IN A SKY THAT NEVER ENDS
언제나 끝도 없는 저 하늘로 높이 떠다니고 있네요...

 

THROUGH THICK AND THIN I ALWAYS WIN
CAUSE I WILL FIGHT BOTH LIFE AND DEATH TO SAVE MY FRIEND 
그 어떤 경우에도, 질수는 없어요.
친구를 구하기 위해, 삶과 죽음을 걸고 싸우기 때문이죠.

 

I'M THE WIND I'M THE SUN
AND ONE DAY WE'LL ALL BE ONE

 난 바람, 나는 태양...
우리 언젠가는... 하나가 되리



개인적으로 최고의 게임 엔딩송으로 꼽는 음악이다.
아니 사실 가장 좋아하는 음악 통틀어서도 베스트 안에 드는 노래.
원래 노래도 좋지만 가사까지 알 수 있게 될 줄이야..
인터넷 시대의 축복이라 부르고 싶다..


가사의 원 번역자를 찾았습니다 아스라이님 이셨군요;
세상은 좁습니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