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위. 일단 마프 극장판.
그런데 알만한 사람은 알겠지만 사실 마크로스 작품은 그자체가 픽션이다.
이게 뭔 소리냐면 제작사는 별도의 '마크로스 월드'를 구축해놓고 실제 연대기를 작성해서 '사실의 역사'를 내세운뒤
그것을 배우들이 연기하는 방식이라고.. 즉 마크로스의 작품들 자체가 실제 사실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영화, 뮤직비디오다 이거지.
원조 마크로스의 TV판과 극장판의 등장인물이 같은 이유는 동일 배우를 썼기 때문이다.
쉽게 말해 '작품속의 작품' 이라는 거지. 사극 같은 거다.
(이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볼 수 있지 않나.. 앞으로 또 어떤 연대기가 나올진 모르겠다만..)
그런데 총집편이라는 사실 때문에 내용도 다 까발려진 상태에서 그다지 큰 기대를 갖기는 힘들다.
후반부의 아리까리한 이해구도만 좀 보강되고 부가설명이 보충되면 꽤 볼만한 작품이 될 듯.
자체 퀄리티가 상당히 높았던 작품이니 작화 수정은 꽤 힘들지 않을까 싶은데..

2위 에우레카 세븐 주머니속에 무지개가 가득.
나는 TV판 총집편이 될 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다?! 줄거리는 TV판에서 살짝 꼬는 것인지
아니면 전혀 새로운 이야기인지, 후일담인지는 알 수 없지만 예고편 공개후부터 상당히 기대가 된다;

머리카락이 허리까지 내려온 청순한 에우레카를 볼 수 있다!!
코랄리언이 처음부터 공개되는 것으로 봐 이번에는 그다지 비밀스럽지도 않은 이미지인가 보다.

1위 에반게리온 2.0. 파.
언제부터 신극장판은 2.0으로 창씨개명한건지. 상당히 비밀주의로 나가는 프로젝트라
트레일러라던지 여러가지 공개상황이 굉장히 뜸하지만 지금까지 밝혀진 정보만 봐도 상당히
충격적인 스토리가 될 것은 확실하다.


누가 찍었는진 몰라도 정말 나이스.. 가이낙스는 이런 엄청난 물건을 준비하고 있었군..
정식 트레일러가 나올때까지 나의 갈증은 해소되지 않는다.
아니 그보다 빨리 개봉해줘!!! 2년씩이나 연기 되다니.. 하긴 이래야 에바답지.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