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 파판7 어드벤트 칠드런.. 솔직히 원작 게임을 안 해본 사람이 보기엔 그저 그런 영상물이었는데
이번에 블루레이판은 30분 내용이 더 추가되면서 완전 다른 작품이 되버렸다. 아예 새로 뜯어 만들었다고 봐도 좋을 만큼
내용의 일관성이나 등장인물들의 이해구도가 훨씬 치밀해진 느낌. 이미 한번 봤던 거지만 새로 추가된 내용 덕분에
역시 스퀘어!!를 외치게 만들 정도로 상당히 업그레이드 되었다! 진작 이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이번에 새로 그려진 부분은 약간 티가 나긴한다;(퀄리티가 높아졌음) 역시 세월의 흐름은 어쩔 수 없는 것이로군.
추가된 내용들은 정말 필견. 7을 즐겨본 사람은 향수에 젖어들고 안해본 사람들도 내용 이해에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
이것은 엄연히 RAPE상황..
일반판에 등장하지 않았던 신캐릭터도 있다. 그것도 꽤 높은 비중.
정녕 파판AC에는 엑스트라부터 동네꼬마까지 전부 훈남훈녀란 말인가;
염장질은 집에가서..
정신을 차려보니 얼굴 예쁘장하고 몸매 착하고 성격까지 좋은 소꿉친구가 옆에 누워있지 않은가!
분명히 마음속으론 미소를 짓고 있을 듯.
시밤 깜짝이야
클라우드 나쁜놈. 어렸을때 '늘어난 팬티'를 가져간 전과가 있었지. (니블헤임의 과거 회상편 참고)
어? 그러고보니 7에는 모글리가 등장하지 않았었지;(스키 미니게임에서만 잠깐 등장)
진리의 추가영상. 모든 내용이 이렇게나 물 흐르듯이 잘 연결이 되다니..
원판보다 더욱 처참하게 깨지는 레노와 루드-_-; 불쌍하다.(레노는 피라미드 한번 써주면 좋았으련만)
훈남 사이에서 고독한 후줄근남 바렛. 의상은 더더욱 용서가 안된다.
네오 바하무트전에서도 멋지게 등장하는 클라우드! 오 저런 무식한 삼도류. 맞으면 피 좀 샘솟을 듯
구.. 구신이다
루퍼스에게서 순간 바리어가 발동되는걸 봤을 것이다.
오! 엘레나가 이렇게 미녀였다니.. 역시 FF는 훈남훈녀의 줄임말이란 말인가..
그런데 쳉(AC에선 손이라고 나오더군; 한국 사람인가 설마)은 어떻게 살아난거냐!!
새로 추가된 헬기 추격장면도 정말 눈돌아갈 정도로 화려하다. 블루레이 판에선 턱스의 활약도 상당하다는!!
그래 내가 원하는 장면이 바로 이런거야.
보고 상당히 웃었던 카다쥬의 몸통박치기. 저녀석의 '아우~'소리가 왠지 웃겼다;
결국 개그 캐릭터;
아.. 이거 정말 새로운 재발견인듯..
오! 초구무신패참!!
시발 근데 안통해
찌른데 찌르고 또 찌르고 마르고 닳도록 졸라 찌르기 발동
피떡이 된 클라우드. 일반판과 다른점은 등장인물들이 싸우면서 점점 상처투성이가 된다. 아 리얼 돋았음..
정말 이렇게 완벽한 여자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그때 구석지에서 놀고 있던 구신 발견
.... 구신이다..
헉 들켰다. 잘있오 ㅋㅋㅋ 임자있는 구신들
엔딩 노래도 바꼈다!
역시 사람은 죽어서 꽃을 남기나.

오!! 승리의 추가영상!!!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