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 이야기

오레이모2화 보면서 느낀점..

섬뜩파워 2010. 10. 12. 00:46
오늘은.. 키리노가 오프 모임을 갖기 위해 아키하바라를 가는 2화를 시청했다..
그런데 이럴수가.. 아무리 내가 얼마전에 일본을 갔다 왔다지만.. 이렇게나 낯익을수가?ㅋㅋㅋ
..이곳은.. 세가건물을 지나 게임소프맵으로 가는 길이군..
..이곳은 요도바시 카메라로군..

으익? ㅋㅋㅋㅋ 이걸 알고 있는 내자신이 너무 신기하고 놀랍다 !!
전혀 낯설지가 않다니..ㅠㅠ 하긴 내가 아키하바라를 좀 돌아다니긴 했지 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