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인간관광 김태희

섬뜩파워 2010. 12. 1. 22:52

얽ㅋㅋㅋ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소리없이 사라진 원래 모델이 아닐까;
그야말로 양민 학살의 살아있는 현장ㅋㅋㅋㅋ 김태희는 확실히 판에 박힌 듯한 조각 미녀이긴 한데..
'저는 김태희 별로예요~'라고 말했다간 뼈 한조각 남기지 않고 살해당하겠죠 ㅋㅋ
여러분들은 조각 미녀가 좋습니까 아니면 좀 완벽까진 아니더라도 나름 매력이 있는 여자가 좋습니까
아 이렇게 물어보면 '당연히 매력있는 여자가 좋지요'라고 대답하려나
여자들의 생각에 '남자들은 예쁜 여자들만 좋아한다!'라는 주장에 좀 반박하고 싶어서 그래요ㅋ
그걸 대변하는게 딱 지금의 윤은혜이죠.. 성형을 너무 해버려서 예뻐지긴 했지만 예전에 그 귀여웠던 매력은
사라져버렸죠.. 귀여움은 여자의 최대 무기입니다 ㅋ 남자들의 기준은 참 알기 쉬워서 좋지요~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