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간 시간에 할게 없어서 얘들이랑 같이 잠깐 신나라 레코드를 갔다.
그런데 이게 왠걸?! 바케모노가타리 블루레이가 5권까지 떡하니 진열되 있는게 아닌가ㅋㅋ 그래서 냉큼 질렀다.
가방은 전공서적으로 이미 터질것처럼 가득 차 있었지만 억지로 꾸역꾸역 집어넣었다ㅎㅎ
집에 무사히 안착한 블루레이 세트. 이제 하나만 더 나오면 바케모노 가타리는 전부 모이는거군 으흐흐.
5명의 히로인 중에서 센조가하라를 제외한 단독 일러스트가 하치쿠치밖에 없다니!! ㅋㅋ 시노부도 있는데 말야..
그건 그렇고 12장 중에 무려 6장이 센조가하라 단독인가.. 역시 주인공 보정의 힘!!
음 한권에 17000원 꼴밖에 안하다니.. 이정도면 거의 DVD랑 맞먹는 가격이다..
이렇게 저렴하게 발매해준 유통사에게 큰절이라도 올려야하는거 아닌가 몰라ㅋ
참고로 마지막 권인 츠바사캣 하편은 자막 싱크의 문제 때문에 전량 리콜중이라고 한다-_ㅜ;;
그나마 개념 정발이었는데 이런 일때문에 힘 빠지지 않길 바라며.. 좀 사람들이 많이 사줬으면 좋겠다 ㅋㅋ
...그보다 나는 원래 아바타를 사러 간거였는데;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