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내일부터 파계해야지~♬

섬뜩파워 2011. 4. 26. 23:48

사람의 막바지 파워는 대단하다ㅋㅋ 끝이라고 생각하면 언제 그랬냐는듯 힘이 솟구친다!! 크아!!

드디어 내일이면 시험끝~~ 프로그래밍 실기시험만 보면 된다ㅋ 뭐..이래저래 걱정 많았던 시험도

막상 치르고나니까 별거 없는 듯~ 내일 시험 끝나면 닥치고 용산으로 달려가서 파계편을 구해야겠다--;

아..분명 억눌려있던 분노와 쾌락이 동시에 폭발할거야...;; 흑..ㅡㅜ 길었구나... 일주일..

시험 기간을 달달하게 적셔준 감귤맛 초콜렛 한 바가지(?) 초콜렛을 먹으면 머리가 똑똑해진다는 루우머어가..

..... 지금 발견한 작별 인사 ㅋㅋㅋ 그렇군.. 이제 갈때가 됬으니.
"셤 잘보시오~" 이런말을 써져있었다면 히흉희히~했을텐데.. 쟌넨돋네-_ㅜ
울 학원샘인데 5월달에 학원 그만두고 2주 정도 으흥으흥 놀다가 돌아간다고 한다.
그 2주안에 어딘가 한국의 괘안은 곳을 안내하기로 했음. 괘안은 곳이라.. 괘안은 곳 물농 알고 있지만
약간 걱정인게 내가 걸어다니는 동선을 이사람이 따라올 수 있을까..
(걸어서 여의도에서 남산까지 갔을 정도. 이건 좀 심한 케이스였지만;; 동행했던 사람에게 폭풍 원망을 받았다ㅋ)
쩝.. 무리는 안하는 편이 좋으려나. 여러분들이 만약 일본인이라면 한국의 어딜가보고 싶나요?(퍽!)

P.S. 새삼 느끼는거지만 내 포스팅은 제목과 본문이 항상 붕 떠있구나 ㅋㅋ
중요한건 낼부터 나는 슈로대인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