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드라구노프의 패턴 연구

섬뜩파워 2011. 5. 26. 14:20

철권6에서 가장 즐거운 낚시 패턴으로 기상을 퍼올리는 기상 캐치가 있다.

공중콤보를 일부러 삑사리 비슷하게 허접하게 때려놓고 "지금이다! 반격해야지!!" 하면서
일어나는 상대방을 그대로 공중에 살포시 띄워서 쇼타임을 벌인다는

무시무시한 패턴이 가능한 것이다. 철권을 접한지 얼마 안된 초보자들에게는 무한콤보처럼 보이고

커플끼리 온 플레이어에게 망신을 주고 싶다거나, 아이들의 동심을 파괴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된다.

심지어 이 패턴은 실력이 아주 뛰어난 고수들도 걸린다; 완벽한 심리전이기 때문에 방어자는 잘 찍어야됨;

'뒤구르기 낙법'이라는 긴급탈출 수단도 있지만 뻔히 보이다보니 드사마 특유의 어설트로 쫓아가면 만사ok더군;


(버퍼링 느릴경우 영상 제목을 클릭해서 봐주세요ㅠ)

...원래는 모든 패턴을 전부 보여주고 싶었지만 캡쳐라는게 그런게 있다..

막상 '찍어야지' 생각하면 원했던 그 상황들이 안벌어진다 ㅋㅋㅋ

(이건 예전에 GTA4를 하면서 특히 많이 느껴본 기분-_-;)

저 외에도 정말 다양한 패턴을 만들 수 있다.


레이지 7종 세트 모은 기념으로 스샷을 찍었다.

난 왜 레이지가 안 나올까.. 하면서 신세만 한탄했었는데 이게 나오긴 나와주는구나ㅋㅋ

드사마의 여섯가지 꿀밤맛을 감상해보자.

체리 꿀밤

요거트 꿀밤

검은콩 꿀밤

바나나 꿀밤

콜라 꿀밤

소다 꿀밤


레이지를 장착했을때 가장 멋있는 캐릭터는 동작을 크게 허우적 거리는 캐릭터들이 멋있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