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듀크뉴켐 포에버가 기어이 발매되버렸다..

며칠전 듀크뉴켐이 골드행을 갔다기에(골드행:배포용으로 다 만들어져서 갖다팔기만 하면 되는 상태)

'ㅋㅋㅋㅋ 엉까고 있네' ..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기어이 발매가 됬다!!

심지어 10분만에 초회물량이 매진되버렸다고 함;

...하긴 14년을 기다려온 게임이니 10분만에 매진은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일이겠지.

그런데 뭘까 이 허전한 느낌이-_-;; 지금 웹상에서도 발매가 됬다는 사실을

"믿기지가 않는다.."라며 공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항상 우스갯소리로 하는 얘기가 있었다.
"듀크뉴켐 포에버가 또 발매연기 됬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줄 알았다" 라는 덕담(?)을 주고 받았는데...
..그저 이 녀석만큼은 영원히 발매 연기하기를 마음속 한구석에서 은근히 바라고 있었던건가;
"듀크뉴켐은 발매가 되지 않아야 비로서 빛이 난다"라고 말했던 사람들도 상당한 패닉에 빠져있는 상태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