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우왕ㅋ굳 아이돌

섬뜩파워 2011. 7. 10. 19:04

이렇게 비오는 심심한 일요일에는 테레비나 켜놓고 아이돌이나 보는게 최고죠.

보다보면.... 올바른것 같아요ㅋㅋ 패왕현아이라던지.. 패왕현아이라던지;;ㅎㅎ 왜 까맣게 태우고 온거야ㅋㅋ

얘들 노래는 좀 오그라들기는 하지만 마치 만화에서 순풍 튀어나온것 같은 느낌이 좋네요.

저 통통한 볼을 덥석 잡고 싶어요ㅎㅎㅎㅎ;

얘들은 참 어려보이네요. 레알 소녀예요. 애도 만화에서 순풍 튀어나온것 같네요.

...만화 캐릭터...

...민아는 정상적인 사진보다 이런 사진이 더 많네요-_-;;

얘 진짜 노래 부르는거 보면 마이크 먹을것 같아요 ㅎㅎ

이건 우리나라 아니고 AKB48인데 당연히 이름은 모르고;
어느새 저장버튼을 눌러서 곁다리로 넣어봤음요.
김성모가 좋아하는 서전트 점프 1미터인듯
음음~ 테레비 재밌다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