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 다 만들어놓고보니 스펠링 틀린게 몇개 보이네 ㅋㅋ


10. VS모드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음악이라 이 음악 존재 자체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을거다. ZOE ost들 완전 대박이라는..
9. 길티기어의 브리짓 테마곡. 여자인줄 알았는데 호모돋는 남자 캐릭터였다ㅠㅠ 내 꿈을 돌려내 개자식아!!ㅠㅠ
8. 재즈2는 음악도 좋지만 통통 튀는 효과음들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게임이었다.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가짐.
7. 개인적으로 3대 악마게임에 드는 레이맨. 엄청 스트레스 돋는 게임이지만 계속 즐기게 되는건 음악도 한몫하는듯..ㅋㅋ
6. 유명한 보글보글. 여러 기기로 출시되었지만 원조 오락실 버젼이 가장 상큼한 퀄리티의 음악을 들려준다. 지금해도 재미남.
5. 슈로대빠인 내가 슈로대 음악을 안 올리리가 없지. 로봇게임에 이런 오케스트라 돋는 곡이 나올줄 상상도 못했었다.
4. 디렉터의 높은 상상력과 다중적인 분위기가 위화감없이 한데 어우러진 MDK. 너무 좋아하는 게임이다. 음악은 영화급.
3. 초창기 테일즈위버가 개발될 당시 티져에 사용된 음악이었다. 아마 제목도 테일즈위버였던것 같은데.. 재밌게 했었지..ㅋ
2. 새턴판 월하의 야상곡에서만 나온 곡이다. 플스판에서는 삭제된 곡인데 웅장한 곡이 많은 이 게임에서도 단연 돋보이던 곡.
1. 초등학교 시절 카세트 테이프에 이 음악을 녹음해놓고 수천번은 들었던 기억이 난다. 지금들어도 환상에 잠기게 만드는 곡.

이 외에도 좋은 게임 음악은 많지만.. 어제 유튜브 돌아다니다가 왠지 나도 하나 만들어보고 싶었다 ㅋㅋ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 무엇입니까!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