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 요즘 결혼적령기가 많이 늦춰지긴 했지만 솔직히 지금 당장 아빠 소리를 들어도 이상할건 없는 나이이기는 하다(....)

실제로 동창의 1/5 정도는 결혼을 했고, 아 이건 남자 동창들의 얘기지 여자들은 거진 80% 정도는 결혼을 한 상태다;ㅋㅋ

아이를 동반해서 참석하는 얘들도 있고 말이지 음음. 단지 나 혼자 전력을 다해서 인정을 않하고 있을뿐이고..ㅋㅋ

졸지에 올드게이머 소리를 듣게 된 신세인 나-_-; 그래도 나보다 더 선구자들이 있지. 삼촌뻘 세대들.

ㅋㅋㅋㅋ 이거 추억 돋는다. 카트리지는 입김 한번 불어주면 안되던 것도 막 되고 그랬었지.

아이는 아빠를 어떻게 생각할까ㅋ 우리나라에서 저러면 한심하다고 그러겠지..ㅠㅠ

마리오의 도트컵ㅋㅋㅋ 아놬ㅋㅋ 이런거 보기 힘들어서 그렇지 내눈에 띄면 안사고는 못버틸거다ㅋㅋ

이야~~ 이런 넥타이를 매고 출근하면 부장님이 한소리 하겠지 ㅋㅋ
자네 그건 뭔가? 이러면서; 레알 갖고 싶다. 하앍하앍;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