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이말년의 게임만화;

섬뜩파워 2011. 9. 14. 14:14

깨알같은 패러디와 구수한 묘사가 일품의 우리의 이말년 작가ㅋㅋㅋ

이런저런 게임 홍보용 만화도 그렸었는데 도대체가 게임을 홍보하는건지 아니면 까는건지 알 수 없는 내용으로 그려버리는데;

어쨋든 순수(?)한 그의 홍보 작품 세계 속으로 들어가보자. 이거 그냥 이렇게 퍼와도 되는건가.

이말년형이라면 이해해주리라 믿으며;; 일단 마비노기 영웅전!!

ㅋㅋㅋ 그는 좋은 드래곤이었습니다. 깨알같은 패러디가 역시 좋다.


다음은 엠게임의 농작물 제배게임(....)인 파머라마라는 게임의 홍보용 만화를 감상해보자!!


ㅋㅋㅋㅋ 마르지 않는 야인시대 패러디;;
이건 좀 오래된 만화인데... 근데 요즘은 페이스북같은 SNS에서 저런 비슷한 게임이 많이 나와버려서 조금 안습이다ㅠㅠ
게임은 하고 싶지만 여유 시간이 별로 없는 직장인들이 나름 간간히 즐겨준 게임이었는데..
뭐 게임 자체보다는 서로서로 아는 사람들끼리 커뮤니케이션을 주고받는것에서 즐거움을 찾는 분들도 많은것 같지만..
으 어쨋든 이말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작가다 ㅋ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