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ㅋㅋㅋ 간만에 눈물 흘리면서 본 유머.
연세대 학생들의 거세..ㅠㅠ 치킨과 어린이들이 모델을 맛보다니ㅋㅋㅋ
송병구가 송병구를 격파ㅋㅋㅋㅋㅋㅋ 탁구왕 김탁구는 뭐야 ㅋㅋㅋㅋㅋㅋ
가슴이 설레이는게 아니고 가슴보면 설레인데ㅋㅋㅋ
개드립인줄 알았는데 전부 다 사실이었구나ㅋㅋㅋㅋ 이놈들 기사쓰면서 무의식중에 진심이 나오나
아흐나미치겠넼ㅋㅋㅋㅋㅋ
아.. 이래서 인터넷에 글 올릴때는 조심해야 된단말야..ㅠㅠ
뭐 나도 찾아보면 저런거 많겠지 ㅋㅋㅋ 너무 웃어서 타자치는 손가락에 힘이 안들어간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