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중에 덕은 양덕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격투게임의 극에 달한 자들만이 모인다는 모탈컴뱃의 세계..

그곳에서 무슨일이 펼쳐지고 있는걸까.. 어느 양덕이 싸이렉스라는 캐릭터에 대해 깊은 고찰은 물론

친절하게 콤보 영상과 여러가지 해설을 덧붙여주어 입문자를 도와주고자 이 영상을 만들었다고 한다.

우리도 이걸 보고 열심히 연습하면 싸이렉스의 고수가 될 수 있다구~~

...는 훼이크고 싸이렉스의 초고급 유저들도 될까말까한 하이테크닉 스킬에 대한 고찰영상이다.

나름 상당히 연구에 연구를 거듭한것 같은데.. 내가 직접 따라해보니ㅋㅋㅋㅋㅋ

싸이렉스를 접기로 했다...

싸이렉스와 키타나의 대결!! 키타나의 벌벌 떠는 모습이 왠지 귀엽다^_^

이제부터 키타나는 어떻게 되는걸까~~(두둥~)


↓↓↓이렇게 된다....(19금)


...... 영상은 섹터지만 싸이렉스도 링퀴 사이보그니까...

으잉..ㅠㅠ 주겄슴니다..ㅠㅠ

모탈컴뱃 너무 잔인한 게임이예여..ㅠㅠ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