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아~~ 망했어요~ 파판14~

섬뜩파워 2011. 10. 16. 10:35


안그래도 버그 투성이, 컨텐츠 부족, 더럽게 재미없음 등등으로 인해 폭풍 까이고 있는 파판14 온라인.
급기야 개발진이 교체되거나 한때 서비스 중단 등등. 발매된지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많은 풍파를 겪어왔다.

그런데 그저께 스퀘어 에닉스 홈페이지에서 이런 발표가 있었다고..
대략적인 내용은 요약하자면 이렇다.

언제나 파판14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판 14의 서비스가 비록 미숙했음에도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과 지원으로 플레이해주셔서
저희 개발진들도 전력으로 게임을 개선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과금을 개시하겠습니다(으잉?)
이제서야 겨우 자신감을 갖고 프랑(요금제)를 제시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러니까 호갱님들은 돈을 낼 준비를 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언제부터 스퀘어에닉스는 이런 회사가 된건가.. 씁쓸하다..
물론 과금을 다짜고짜 한다는건 아니고 '더 즐길만한 컨텐츠를 넣어주겠다'는 식의 리런치프론이겠지.
이자식들.. 제대로 된 게임을 만들어놓고 난 다음에 발매를 하던지 돈을 받던지 하란 말야!!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