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여기가 어디게요~?

섬뜩파워 2011. 11. 15. 23:12

대자연의 위대함을 느껴보자.

현장의 생생함을 살리기 위해 사이즈보정의 자비는 곱게 접어 하늘위로!!

불가사리가 살고 있을 법한 곳

색이 참 영엄하다ㅎㅎ

이쯤되면 눈치채신 분들도 많을듯-_-;

그렇다.. 여긴 바로 화성!! 지구가 아니다 ㅎㅎㅎ 그런데 정말 지구의 사막이랑 매우 닮은듯.

여기가 옛날에 물길이 있었던 자리라고 한다.

이야.. 돌도 완전 외계행성이랍시고 완전 다르지도 않구만~ 정말 생각했던것보다 별개의 세상은 아닌것 같다.
우리가 생명의 기준을 물과 산소로 찾고 있지만 꼭 그러라는 법은 없지 않나 싶다.
옛날 kbs에서 해준 '생명 그 영원한 신비'라는 다큐를 봤는데 지구도 초창기에는 이산화황으로 호흡하는 생물들 뿐이었다는데
그때는 오히려 산소가 더 치명적인 성분이었다네;; 테라포밍은 대체 언제쯤 볼 수 있을까~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