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미친 학교 과제

섬뜩파워 2011. 11. 16. 22:30

학교에서 좀 재밌을것 같은 과제가 떨어졌다.



..차라리 이런 과제였다면 참 좋았겠지만 말야.

유감스럽게도 주제도 자유, 조원 구성도 자유인 "멀티미디어를 활용하여 아무거나 만들어와라"가 과제인거다.

뭐.. 그렇다면... 난 내가 좋아하는걸 다룰 수밖에 없잖아??

뭐든지 다 자유라니.. 뭐 이런 과제가 다 있는거지..? 목적이 뭐인거지;


..그래서 만들려고 하는게 바로 '게임 속 버그들'이라는 주제로..
늘 그렇듯 이거저거 짜집기한 영상을 만들기로 했다.. 옛날걸 재탕한것도 많지만(...예전에 보신것들이 많을 듯)
어쨋든 이걸 찍기 위해 난 일주일동안 죽어라 게임만했다-_-; 이것도 공부야!! 라고 설명해봤자 아무도 이해 안해주겟지..ㅋㅋ

원래 이거 말고 한편 더 있다. 근데 워낙 제정신이 아닌 영상인지라..
발표는 이걸로 하려고 한다-_-; 과연.. 이런걸 해도 되는걸까??
뭐 다른 조도 만만치 않은것 같던데..
에잉 몰라.. 에잉 졸려..-_-;;

잘가라 내 학교 생활~~~
사실 게임만큼이나 멀티미디어적이고 상호작용이 잘 이루어지는 컨텐츠가 있나??
어쨋든 안녕 . 그동안 참느라 힘들었어. 미안해 조원들아 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