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이제 이 블로그는 나의 헛된 욕망을 풀기 위한 배설구가 되버렸어ㅋㅋ

이건 이미 이제 똥이야; 다시 또 재세편을 들여다보도록 해보자.

이제 엔딩이 거의 가까워졌다.

겉으로는 스마트한척 하지만 사실 백정도 이런 백정이 없는 티에리아ㅋㅋ

간지나게 생겼는데 왜 말로 변신하는거냐?? 정말 반프에는 말 매니아가 있는듯-_-;

와 보스보롯트가 이렇게 늦게 동료가 되는 슈로대는 진짜 처음이다ㅋㅋ 거의 1화부터 동료가 되줬는데;

아슈라남작의 박력있는 컷인. 진마징가 작화는 정말 좋은것 같다.

이게 한때 콜로니도 박살낸다는 소문의 빔라이플이군.. 원작 1화 연출보면 정말 파괴력이 엄청나기는 했다.

히로인에서 몬스터로 강등(?)한 불쌍한 에스터ㅠㅠ 얘는 변해도 왜 하급 차원수로 변한거야ㅠㅠ

성왕기는 파괴되지 않는다..  단지 하늘로 승천할뿐(.....)

주인공의 후속기 리브라스타. 전작의 심심한 연출로 욕 한바가지 먹더니 이번에는 연출이 매우 화끈해졌다.

초등학교 교과서 느낌의 철인28호의 컷인; 성우 연기도 정말 들을만하다ㅋㅋ매우 고전스러움;

자폭하는 몬스터로 유명한 구자드. 과거작품에서는 HP가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자폭하는 놈인데

HP조정을 잘해서 이놈을 격추하면 어마어마한 상금을 받을 수 있었다. 나름 추억의 몬스터. 이번작에선 그냥 일반몹.

번외편으로 요마코 선생님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요크는 선생님이 되어도 섹시 다이너마이트군.

시대를 단단히 착오한 로리변태의 미친 컷인ㅋㅋㅋ 일전에 약속했던 그 컷인이다;

이런게 무기연출이라니 ㅋㅋㅋㅋ

1화 한정으로 젠트라디 버젼의 크랑크랑을 사용할 수 있다.

사실 일부러 크랑크랑이 격추 당하는 씬이 보고 싶은데(....) 회피율이 너무 좋아서 쉽지가 않네..

아니?? AT에도 이런 중화기 무기가 있다니?? 전혀 AT스럽지 않은것도 충격이지만

그 위력도 뜻밖에 강해서 매우 놀랐던 기술-_-;

비르고 시리즈는 정말 짜증난다. 본격적인 바리어의 악몽은 이제 막 시작되었을 뿐이라고.

으아; 흑화버젼의 키리코ㅋ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이 버젼을 굉장히 좋아한다 ㅋㅋㅋ

키리코 정말 통한이 많은 캐릭터인데.. 그동안 쌓인 울분을 맘껏 풀었으면 하는 바램(?)마저 갖고 있었음.

브금으로 '용장'이 흘러나왔다면 정말 감동이었을텐데..

안돼ㅋㅋ 단공광아검의 매력은 예부터 썰렁한게 매력이었는데 이번작부터 화려해져서 실망이다(....)

내가 킹왕짱이다~~ 라고 외치는듯한 각성 버젼의 유사.

근데 저 꼬봉 로봇들은 다 뭐냐??? 연출에서만 등장하는 놈들인거냐.

더이상의 샤랄라한 유서는 없다. 근데 얼굴이 잘 생겼으니 흑화되어도 인기만발♪

이로써 스피어의 힘을 가질 수 있는 캐릭터들은 '섹시한 캐릭터'로 한정된다는 소문은 사실로 밝혀졌다..

다른 의미로 빙다리 섹시한 빅오. 뭐냐 저 크고 아름다운 그... 저..음.. 뭐 같은건.

아픈 과거가 있으면 나쁜짓을 저질러도 된다고 누가 가르쳐줬니??

마징가 진짜 졸라 셈ㅋㅋㅋㅋㅋㅋㅋ 숨막히게 강하다 진짜ㅋㅋㅋㅋ

꽤 좋아하는 캐릭터인 토레이즈. 알카드랑 성우가 같다는 하앍하앍~

정말 z시리즈는 달이 참 수모를 많이 당하는것 같다...

초은하 그렌라간은 유닛으로 등장하지는 않지만 무기연출로 볼 수는 있다. 매우 아쉬운 부분.

이 녀석이 왜 빅오랑 콜라보가 많이 되는지 이 그림을 보고 이해했다.

참고로 아크그렌은 무기가 하나도 없다;;;;; 방어력도 매우 약하니 절대 뒤로 물릴것..

반면 마크로스 쿼터는 슈퍼로봇 뺨치는 깡패 전함.. 마크로스 주제에 400M밖에 안되기 때문에 쿼터라고 불린다.

쩝... 전함은 거대해야 멋있는건데.

정말 이번작은 달이 수모가 많다(2)... 그렌라간 원작에서는 달의 정체가 카테도랄 테라였지만

게임에서는 라젠간으로 등장하며 이로써 왜 슈로대z의 우주에는 달이 두개가 있는지 설명이 됨.

드디어 진드래곤이 등장하셨군.. 겟타OVA에서 이녀석 때문에 얼마나 고생을 많이 했던가.

니아를 물리치면 무게제왕과 즈루황제가 등장하는데 얼핏 보기에는 무게제왕의

HP가 더 적어서 더 쉬운 상대일것 같지만 이쪽은 각종 상태이상 공격에 한턴에 두번 움직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함.

반대쪽 보스로 등장하는 즈루황제는 맵병기도 지닌데다가 명중률도 매우 높아서 역시나 강적;

15단 풀개조된 철인28호도 일격에 격파할 정도로 강력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그리고 맷집이 강함..

무게제왕쪽은 움직임이 좋은 유닛들로 싸우고 즈루황제쪽은 화력으로 몰아붙일 필요가 있다.

이맛에 내가 발디오스를 쓴다 정말ㅋㅋ 아프로디아의 꽃다운(..이 아니고 꽃 그자체!!) 컷인.

여러 보정을 받아서 대미지 하나는 기가 막히게 뜨는 키라(개새끼).

원작은 막장이었는데 슈로대에서 용된 케이스....

번쩍번쩍 황금 갓마즈. 그러고보니 과거 모 시리즈에서 "즈루황제가 정의다!" 라고 외친

불쌍한 건담 파일럿이 한 명 있었는데;; 이로써 우리는 즈루가 얼마나 위대한 황제인지 알 수 있었다ㅎ

아니 니아의 슴가가 저렇게 나이스했다니..

역시 에우레카는 TV판이 진리인것 같다.. 요즘 방영되는 AO보니까 스펙5가 나오던데 스토리가 좀 혼잡한듯.

안티 스파이럴 레벨 보소;; 다른건 둘째치더라도 명중률이 비정상적으로 높은게 눈에 띄인다.

음. 역시 안티 스파이럴은 목소리가 너무 멋있는것 같다.

이번작에서는 아군들이 아직 외우주로 진출하지 않는 관계로 맛보기 정도로만 등장해주셨고,

후속작에 다시 재등장해줄것을 약속하면서 떠난다. 또 만나요 안티찡 ^-^)/


이제 남은 엔딩까지 마무리 지어야 될 스토리가 진겟타가 목성 뿌시는거랑 세츠나가 진화하는거랑

외계 괴물 란카 때려잡는거랑 코드기어스의 제로 레퀴엄 정도가 남아있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