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재세편. 진행이 더디군요

섬뜩파워 2012. 8. 2. 04:26

으으.. 이제 2화만 깨면 정말 엔딩이다;

그럼 나의 덧없는 썰풀기를 또 풀어볼까나ㅠㅠ

지구를 지키기 위해 다른 행성은 개박살내는 료마 형님(.....)

이놈도 사이즈가 행성급이라 파워 하나는 끝내준다.

정정당당히 승부다!! 라면서 다구리치는 정의의 아군들.-ㅜ

이번 슈로대는 미쳤어ㅋㅋㅋ 그리고 스토리는 TV판인데 왜 극장판 기체가 나온거지..쩝..

대사 패턴이 상당히 풍부한 리본즈. 카미유하고도 전용 대사가 있었다??

지금도 세츠나랑 세츠코를 헷갈려하는 사람이 많다; 특히 원작을 안 본 사람들은..

건담 더블오데온...

슈로대F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 메리크루우스&바이메이트. 원작 재현이 충실해서 기쁘다.

사실 이번작에서 가장 강한 건담은 더블오나 뉴건담이 아닌 윙제로인듯..

Z시리즈에서 가장 속을 알 수 없는 캐릭터인 아임. 아사킴과의 대립 구조가 매우 흥미진진하다.

설정을 보나 캐릭터성을 보나 나는 이여자가 참 싫더라. 체력도 29000밖에 안되니까 한방에 죽여주마.

코드기어스 유닛들은 초반에는 원시적이고 매우 꼬졌는데 후반에는 이렇게 날개까지 달리고 멋있어진다.

잭스가 히이로를 이길 수 없는 이유. 멀리서 두들겨패면 반격을 전혀 받지 않는다(.....)

단공쌍아검은 낭만성 기술이라고 볼 수 있다. 단순히 엑스트라 참전인줄 알았는데 OVA 스토리가 슬그머니 나올줄이야..

황제가 된 루루슈. 적이 되어도 도박 스킬은 여전하니 필중이나 혼이 걸리지 않기를 기도하자..

피칠갑 미끄럼틀은 슈로대에서도 재현이 되었다.. 하지만 바라란트의 의술은 정말 훌륭했다.

료는 정말로 이런 몰골로 단쿠가를 조종한단 말인가??

진드래곤은 전함으로 취급된다. 하지만 우리 플레이어들은 그런건 신경쓰지 않는다ㅋ

생긴건 아따구여도 강력하기가 뜬금포인 놈들. 보스급들보다 더 세다니.. 이게 어떻게 된건가??

이번작에서 인류 최대의 위협이라고 볼 수 있는 바알. 원작에도 이런 설정이 있었던가??

어쨋든 그에 걸맞게 매우 세다.. 사실 이번화가 재세편에서 가장 어려운 시나리오인듯..

이놈이 얼마나 강하냐면 NPC로 나온 성왕기를 광탈시킬 정도로 강하다(....)

아름다운 생명들이 우주를 가득 덮어요..

오 화성과 다이탄3. 정말 잘 어울린다. 그러고보니 후속작에서는 메가노이드가 나오려나??? 제발 나왔으면 좋겠다.

가장 왼쪽에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역시 료마는 인간의 영역을 뛰어넘었어..

으아ㅋㅋㅋ 진짜 졸라 세네.. 미친 인베이더 새끼ㅋㅋ

겟타 엠페러가 등장!!!! 와 이거 후속작에도 나와주려나??? 당연히 안 나오겠지...

오히려 원래 세계로 돌아가서 겟타 드래곤 얘들하고 재회하겠지..ㅠㅠ 난 지금의 세최날 버젼의 겟타가 더 좋은데! 뿌우!!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