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깔깔깔~ 시험 잘 봄 ^0^

섬뜩파워 2013. 6. 27. 13:31

 

 

보다시피 마지막 시험이 좋은 결말로 끝났다 ^0^ 해피엔딩 해피엔딩~

2학기는 취업나가니까 장학금 뽈가먹기 대장정은 이로써 끝!

자바 95점이 좀 걸리긴 하지만(..왜지ㅠㅠ) 여기서 이의신청했다가는 양민학살이 될테고 꺄아 ^0^

어쨋든 완전 날아가버려~~~

5학기 중 4학기를 과탑했으니 이정도면 짐은 만족하노라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동점자가 있긴 한데 이수 학점이 나보다 딸려서 안타깝게도 그 친구는 수석이 될 수 없다ㅋㅋㅋㅋㅋ

사요나라~~~~ 이번 학기 전공은 좀 쉬엄쉬엄하고 소스코드랑 납땜만 주구장창 했는데 나 좀 미친것 같아

에헤헤헤 에헤헿헤 에헤헿ㅔ헤

 

 

아참, 전에도 공지했지만 프로그래밍쪽 공부 블로그는 따로 개설해두었고 앞으로도

안드로이드나 그래픽 프로그래밍 쪽으로 종종 업로드하려고 한다.

관심있으신분은 저랑 같이 따라하시면 될 것 같다.

링크 : 공부 블로그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