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스노우브라더스

섬뜩파워 2016. 6. 7. 18:50

메가드라이브용 스노우 브라더스를 구입했다.

정품은 가격이 무려 40만원을 넘는 것으로 알고 있다..

 

오락실판 같은 경우 50판이 끝판이지만 메가드라이브판은 스토리가 더 추가되어 70판까지 있다.

사운드도 스테이지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복팩이라 그런지 팩을 꽂을 때 굉장히 뻑뻑하다.

정품팩은 스무스하게 잘 꽂히는데..ㅠㅠ 기계가 고장날까봐 걱정이다..

복팩답게 무한 컨티뉴가 가능한 것 같다.

집사람이랑 제대로 날잡고 달려보려고 한다.

 

보글보글 같은 경우 내가 치트키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연애 시절에 지금의 집사람이랑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게임이었다.

딱 한번 오락실에서 같이 했었는데 그때 60판 넘게 갔었던걸로 기억한다..

 

요 게임도 그렇게 같이 즐길 수 있을것 같다.

 

옛날 같으면 스샷들 왕창 올리면서 근황 올리기식으로 포스팅을 했겠지만

내 블로그에서 나중에 뭔가를 검색하려고 했더니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니었다.

그래서 이제부터는 주제별로, 하나씩 따로따로 올리기로 했다.

 

요즘은 블로그를 잘 안하기는 한다..

블로그 자체가 유행에서 밀린지가 오래다.

나도 먹고 살기가 빡빡하다. 출산 예정일이 오늘로 딱 한달 남았다.

즐길 수 있을 때 즐기고 싶다. 물론 지금까지 많이 즐겨왔지만..

우리 애기도 언젠가는 아빠랑 같이 이런 게임들을 같이 했으면 하는 소망이 있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