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 이야기

BLAME! AMV

섬뜩파워 2008. 8. 5. 10:05

드디어 내가 미쳤나 보다;;

이거에 관련된 포스트를 썼는지 안썼는지 기억이 안나기 때문이다--;;

약간 무절제한 포스팅을 해왔는데 그 부작용인 듯 싶다~ ㅋ

망할 검색엔진은 제대로 작동하지도 않아 중복유무를 확인할 길이 없다~

일단 그냥 올려는 보려고. 난 브레임을 사랑하니까 훗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twisted transistor

음악도 참 내 스타일이다.

정신 삭막해지고 싶을 때 한번씩 즐감해주면 되겠다.

이런 황량한 영상을 보면서 오히려 마음이 편안해지 것을 느끼는 나는 뭐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 5월을 기준으로 팬사이트에도 LOG7밖에 안올라와 있더군.

흐음.. 계속 나와주길 바랬는데 역시 끓겨버린건가..

그나마 DVD 1권은 네트단말에 퍼져있으니 그야말로 내가 탐색자가 되서 찾아야 하는건가--;

원작처럼...?? 그럼 나는 키리이?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Afternoon을 통해 연재되던 브레임학원도 3권이 절찬리에 나왔다고 한다-,,-;

물론 우리나라와는 관계없는 이야기지만.. 이것의 번역본이 있다 한들

무해님이 운영하는 다음 브레임 카페에나 있을텐데 거기에도 없다.. 흑..ㅡㅜ

소수정예의 힘이 필요할 때..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