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살짝 무서운 사실을 발견함.
참고로 나는 원래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이사온 사람이다.
당연히 네이버는 버리고 왔지만 그래도 가끔 다른 이웃들 보려고
종종 접속하기는 한다. 어쨋든 이제 나는 내 네이버 블로그에
댓글이 달리던 말던 신경도 안쓰고 살고 있었는데 오늘은 왠지 그동안 어떤 댓글들이
달려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주욱 둘러 보았다--; 그런데 이런 댓글을 발견함..

처음엔 나는 이사람이 내 중,고등학교 동창인가? 싶었다.
내가 메탈슬러그 할때 항상 타르마밖에 안 고른다는 사실은 주변 친구들만 아는 사실이었기 때문--;
그런데 내 친구는 아니었고.. 알고보니 전에 올린 다른 관련 포스트를 페이지뷰로 본 모양이더군.

'ㅋㅋ'라는 사람이 강추하는 캐릭터 '피오'
사실 메탈슬러그x에서 캐릭터를 누구로 고르는게 의미가 있던가..
그런데 정말 이건 약과더군 ㅋㅋ
아니 뭐 이런게 다있어;;
잠깐 당황했다. 저 코코키라는 사람은 낮술 좀 드신것 같고
왜 나의 타르마를 까는 거임?? 변태가 아닌 이상 총싸움은 남자으 길을 가야하는거 아님?
전장터에 안경녀라니 말되? 피오에 이런 광신교들이 있는 줄 몰랐음..
저 사람들의 정체를 밝혀서 그 근원을 파해치리라.

..그건 그렇고 피오는 여자이건만 '얼굴도 잘생겼지'라니..
요즘은 여자도 잘생긴 시대인가 보군..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