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가이낙스를 주말마다 꼭 거르지 않고 들어가는 이유가 있다--;
에바 파 언제 개봉하는건지 궁금해서.
젠장 이놈이 파는 언제 나오는거냐. 이래서 3,4부 같이 개봉하겠다더니(몰아서 그리는건가?)
어쨋든 이번주 일러스트는 오리지널이다..
요즘 gta4에 찌들었더니 열차가 와서 치고 지나가는 장면이 머릿속에서 스쳐갔다.

..앗 그러고 보니 몇주전에 황당한 일을 겪었었다--;
gta에 너무 열심히 하던 그당시. 나는 은행을 가기 위해 잠시 외출을 했었다.
정신이 멍했었는데..
그때 횡단보도 앞에 멈춰 서는 ef소나타. 순간 나도 모르게 차문을 덜컥 열었더랬지--;
운전자와 눈이 마주쳐 뻘쭘해진 나; (정말 나도 모르게 그랬다; 정말 내가 왜 그랬는지.. 홀린건가)
'아 죄송합니다 아는분인줄 알았어요' 라는 말로 급수습. 황급히 그자리를 빠져나온 사건이 있었다.
헉 그때 gta를 끊어야겠다고 다짐했건만 이런일이 나에게도 일어나다니 믿을 수 없었음.
(그러고 보니 예전 어딘가에서 '인터넷 마약-아이도져'라는걸 본 것 같기도.. 지나친 컴사용이 심신에 영향을 주긴 하나보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