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콜옵 모워중 어떤 섭에 들어가서 mp5를 신나게 갈겨댔다.
그랬더니 갑자기 someddk 추방 투표가 뜨는 것 아닌가?!(someddk=나;;)
그래서 나는 'huk'이라고 썼을 뿐이고..
다행히 찬성4, 반대3으로 투표가 무마 되긴 했지만 알고보니 그 섭은 온리 스나전이었던 것이다.

그때 갑자기 채팅창에 'someddk님 혹시 한국 사람이오?' 라며 한글로 말하시는 분이 계신것이 아닌가!!
아마 내가 썼던 'huk'때문에 내가 한국인임을 알아맞춘 것 같다;
그래서 나도 한글챗으로 '여기 스나전인지 몰랐어요. 스나쓰라면 스나 쓸게요'라고 말했더니
그사람 왈:그러세요.

그래서 나는 땅바닥에 냅다 수류탄을 던져서 자살한 다음에 저격소총을 들고 다시 리스폰했다--;
그걸 지켜본 외국인들의 반응

'WTF Cool guy!!'(WTF는 What the fucking의 줄임말임;;)
이게 그 인증샷-_-;
스나 실력이 상당한 분이셨다.. 콜옵 자주 놀러오냐고 했더니 무슨 일 있을 때마다 자주 온다고 그러더군(클랜같은건가.)
어쨋든 그사람은 날 보며 '한국 사람은 정말 오랜만이다' 라고 했는데 사실 나는 한국 사람 오늘 처음봤다--;(한국섭 제외)
아 역시 글로벌 게임에서 세상도 좁구나.. 해외 섭에서 한국인을 만나니 나름 신선한 충격이었어.
waw같았으면 친추라도 했겠지만 쩝.. 즐겨찾기도 못하고; 아쉽다.. 스나는 영 내스탈 아냐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