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아무나!! 빨리 덤벼요!!

섬뜩파워 2009. 3. 19. 22:30
콜옵4 멀티 하시는 분! 정말 아무라도 좋으니 24/7 킬하우스 하드코어로 오세요!!!
아무리 멀티가 재밌어도 말도 안통하는 외쿡인들이랑; 고독 씹으면서 하기 싫음ㅜㅜ

요즘 정말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나의 샷빨--;
fps 게이머라면 한번쯤은 신들의 영역에 초청되곤 한다는데(물론 그것도 잠시뿐이라더군;)
요즘 내가 바로 그때인 듯..
정말 저번 포스트에도 올렸지만 fps라는 장르는 나에게 최고의 넘사벽이었는데..
Sometime, I surprise myself~~ 아 재수없어
처음으로 mvp 도전과제를 수행한 모습; 내가 람보라니?! (mvp도전과제:적군의 최고 플레이어를 10번 연속 살해)

그러나 될듯 말듯 1위 탈환은 항상 실패.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넘을수 없는 넘사벽 스타 플레이어는 꼭 있더라;

아마 내가 지금까지 콜옵을 하면서 가장 치열했던 한판이 아니었나 싶다--;

..이거 내가 써놓고도 너무 자랑인것 같아 재수없음..

중요한건 같이 플레이할 사람을 찾는 다는거!! 누군가가 검색엔진으로 이걸 보든, 이웃들이 이걸 보든.
같이 플레이 합시다. 재밌을거예요. 에.
나도 레드부사 한번 꼽사리 껴볼까;;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