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분노의 포스팅

섬뜩파워 2009. 5. 8. 19:41
이번주는 주말+어린이날 콤보로 직장인에게 매우 짧은 한 주였을 듯.
그런데 나는 그게 아니었다. 슈발.

1.일단 첫출근날인 수요일. 9시에 출근해서 9시반에 퇴근했다.
원래 우리회사가 보통 8시간을 근무하고 진짜 개바쁜날에는 12시간을 근무하는데
12시간 근무하는 날은 6:30에서 6:30까지 근무하는 것이 원칙이다.(이런 경우 회사측에서 사전에 통보를 해줘야함)
근데 갑자기 미친 개 바쁜 오더가 있다면서 근무를 엿가락처럼 늘려 버린 씨발 무개념 사태가 발생.

2.하여튼 수요일에 이미 기분은 잡쳤고 바쁜 오더가 있다는 것도 알았으니 다음날은
마음의 준비를 하고 출근을 했다.(오늘 바쁘니까 12시간 근무하겠구나. 하는 각오를 하고)
당연히 새벽6:30에 출근해서 일을 하는데.. 문제는 결국 이날은 10:30에 퇴근했다...
(즉 16시간을 일했다는 뜻..) 이미 내 여가시간 따위 아웃 오브 안중인듯..

3.상황이 이쯤되자 영업사원을 욕하기 시작했다. 존니 되도 않는 오더 받아놓고
근무자 잡을 일 있냐고 개따지기로 했는데. 문제는 이게 끝이 아니었다;;
토요일날도 12시간 근무에 다음주는 내내 12시간 풀로 근무라는군..ㅋㅋㅋㅋㅋㅋ
씨박새끼..ㅜㅜ

덧: 다음주는 자격증 시험이 있음..
덧2:자격증 시험 엿같이도 평일임. 무려 연차를 내고 시험보러 가야함

진짜 뭣같군.. 슈발..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