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여행지를 추천 받습니다

섬뜩파워 2009. 7. 5. 23:40
말 그대로.. 댓글로 남기기 쑥스러우시다면 네톤으로 살짝 귀띔을..ㅋ
예전에 이벤트회사에서 일을 해봤기 때문에 전국구였는데 덕분에 몇군데 찜해놓은 여행지가 있긴 하다.
근데... 거기가 내가 군생활 하던 곳과 가깝기 때문에 재수 없어서 안갈거다 ㅋㅋㅋㅋ
저번에 해돋이 보러 갔던 향일암은 별이 겁나 많이 떴다. 뻥안치고 내가 무슨 오디세이가 된 기분이었음.
'매물도'라는 곳도 꽤 인상적이었는데 문제는 찾아가는 코스가 약간 고어임.
쉬러가는 여행길을 '운전'따위로 소진하고 싶은 마음도 없고..

..개인적으로 비 콸콸오는 8월 중순쯤에 어디 무지개 잘 보이는데로 한번 갔다 오고 싶다.
무지개 못본지가 언제냐. 어디 그런데 없나.
비만 왔다 하면 99% 무지개가 뜨는 그런 동네-,.-;
나 무지개를 GTA SA에서 마지막으로 본것 같아..ㅜㅜ
어디 좋은데 없을까요~~~


나의 여행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콜링~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