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봇 이야기

사도 특집

섬뜩파워 2009. 11. 9. 00:19
내가 제일 게임책을 산게 95년도 9월달이었다.(커맨드앤컨커 골드를 부록으로 줬는데..)
그 잡지에 실린 내용중에 에반게리온 특집이 있었는데
'사도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적으로 부터 인류의 생존이 위협받다!'라는 문구가 들어왔다.
문득 호기심이 들었지. 외계인이면 외계인, 기계면 기계지 정체불명이라니
대체 사도의 정체가 뭐일까;; 그러다가 어느 순간 에바를 접하게 되었고
(내 인생에서 최초로 접한 원어 비디오 테이프였다-_-; 그리고 최초로 접한 본격 일본문화였지)
정말 말 그대로 정체불명의 녀석들이군.. 하고 생각을 했었더랬지 ㅋㅋ
알에서 태어나가나 관에서 튀어나오는.. 가지각색의 괴수들.
용암속에서 살지 않나 에바를 씹어먹질 않나 빔을 쓰는 녀석도 있었고 격투에 능한 녀석도 있었다.
이정도면 정체불명이라고 불러도 손색없는거 맞지?
그리고 에바 빠돌이 된 나는 난생 처음으로 에바 화보집이라는걸 사서 보게 되었고
그때부터 그 책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한 끝에.. 조금씩 가타가나를 읽을 수 있게 되었다는 뒷담이-_-;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