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도전!! 100일 일기!!

섬뜩파워 2010. 10. 7. 14:25

엔체리라는 사이트에서 100일 동안 일기를 하루도 빠짐없이 쓰면 무려 책으로 출간해 준다고 한다.
안 그래도 일기 한번 써볼까 이생각 중이었는데.. 적절하게 동기부여도 해주는것 같고..
100일중 하루라도 안쓰면 '미쓰'로 처리되서 책발간에 여러가지 불이익(?)을 주는 모양이다.
음 그러고보니 100일 후면 1월14일이로군. 나는 이날이 무슨 날인지 알고 있다;
바로 다이어리 데이 아니던가?? 잠시 나는 회상에 잠겼다.

내가 다이어리데이를 기억하는 이유
중학생에 갓 접어들었을 무렵, 나는 친구와 3류 만화 그리기에 푹 빠져 있었다.
대부분의 내용은 자기 스스로를 주인공으로 지칭, 상대편 친구를 척살(..)한다는 내용이었다.
예를 들어 친구가 그린 만화의 히어로는 친구, 악당은 나-_-;
내가 그린 만화의 히어로는 나, 악당은 친구.. 뭐 이런거였지(큭; 유치했군;;)
게다가 '악당'은 항상 히어로의 콧바람으로 죽는다던지 새끼손가락만으로도 능욕 당한다던지--;;
죽어서 지옥에 갔는데 염라대왕이 너무 못생겼다며 다시 이승으로 내쫓는다던지;;
..하여튼 깎아내리기와 유치함의 극치를 달리는 내용들 뿐이었다ㅋㅋㅋ
이 결정판이 바로 스프링 다이어리에 그린.. 혼신의 퀄리티를 담은 각자의 만화를 주고 받았다는 추억이 있다(...)
..그래서 나는 다이어리 데이를 기억하고 있다..

뭐 저런 이상한 얘기는 일단 치부하고; 그런 의미깊은날(?)에 내 진짜 일기장을 책으로 하나 거머쥘수 있다는거
이게 일단 마음에 든단 말이지~~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