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추억 돋는 병맛 만화

섬뜩파워 2010. 11. 3. 00:45


다시 봐도 병맛 돋는 병맛 만화-_-;;
이건 뭐 기승전결도 없고 그냥 병신같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때는 너무나 좋아라했고
일부러 이런 병맛 나는 만화만 찾아 돌아던 시절도 있었다....
자.. 스크롤을 다시 위로 올려서 쩌는 그림체라던지 대사 한마디,한마디.. 그리고 쌩뚱 맞는 결말을 다시 감상하시라;;
한층 더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것이다.. 병신 만화의 특징은 보면 볼수록 재밌다는거다. 매번 웃음의 포인트가 다르다!!

....이 자정 시간대에 이런거나 찾고 앉아 있다니..ㅠㅠ
뭔가 기다리는 심심함 속에서 사람은 별 이상한 재미를 찾게 되는군;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