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의 : 변태들만 보세요

아무래도 나는 미쳐버렸나 보다;; 나를 30분 동안 빵 터트린게 이런 $%^$^거라니..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는 두가지 아이템을 감상하도록 하자.. 일단 미친 호랑이 칫솔 홀더부터-_-ㅋㅋ
그런데 왜 옷을 벋고 있는거냐 ㅋㅋㅋㅋ 아오나 ㅋㅋㅋㅋ 물건도 미쳤고 그림도 미쳤고 ㅋㅋㅋ상상력하고는 ㅋㅋ
씨발...

정말 닦기 싫겠다-_-;; 대체 저딴 물건은 누가 무슨 생각으로 만든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