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아르고님 킹오파ㅋㅋㅋ

섬뜩파워 2010. 12. 26. 00:31
혹시 '전북익산'이라는 필살기에 대해 들어본적이 있는가?ㅋㅋㅋ
여기 킹오파98을 재미지게 즐기는 분이 계셔서.. 개인적으로 이 님 팬인데..헤헤;

루리웹 동영상 게시판 들어가면 가장 먼저 찾아보는게 아르고님의 동영상;
이 님은 킹오파를 잘하기도 하지만 감질나는 자막과 편집으로 항상 큰 웃음을 주시는 분이시다ㅋㅋ
'전북익산'은 후반부 즈음에 등장할 것이다ㅋ
우리가 어린시절 게임센터에서 친구들과 주고 받던 재미졌던 입담들을 온라인에서도 간직한 분이 계시다니..
뭔가 추억도 돋으면서 '맞어.. 옛날엔 나도 게임을 저렇게 재밌게 즐겼었는데..'하는 생각도 들더라
요즘은 나도 좀 매너리즘에 빠진 모양이야. 음.. 자숙하면서..
나는 사실 2D계열 격투게임은 정말정말 못한다. 특히 저런 짤짤이 플레이는 도저히..ㅎㅎ
나는 역시 눈치보면서 한방을 지르는 쪽 타입인가 보다..
... 학창시절 철권 좀 즐겼던 선생님인가 보다;;
하긴 게임센터에서 현역으로 지냈던 사람들이 이제 교사를 하고 있을 나이가 된건가..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