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서코 또 갔다옴!!

섬뜩파워 2011. 3. 27. 18:30

이번이 두번째!! 이번엔 양재동! 오늘은 부스도 한번 갔다왔는데 역시.. 내가 좋아할만한건 회장 바깥에 있었다ㅋㅋ

일단 하루히 발견. 하루히는 일단 닥치고 찍고 보는거다.

입구 앞에서 유독 눈에 띄던 아스카분.

아침에 도착하자마자 발견한 샤오유. 처음 본 순간 '어.. 어디서 많이 봤는데..' 싶어서 따라가봤는데(...)

갑자기 눈앞에서 사라지심ㅠ ...뭐 돌아다니다보면 어디선가 만나겠지..하다가 한참후에나 다시 찾을 수 있었다ㅎㅎ 굳퀄~

기다린 보람이 있었달까? ㅋㅋ

미쿠1. 아따 곱다~ 올바른 패션이예요!!

미쿠2. 고양이 후드티가 귀여웠음

미쿠3. 죄송하지만.. 옆에 루카는 그다지 없었어도 됬는데..(퍽!)

미쿠3. 미쿠만 있어도 되는..(퍽!!!)

미쿠4. 미쿠라서... 우물쭈물 미쿠 ㅋㅋ

미쿠5. '빨리 사라져..' 라는 마음의 소리를 들은것 같은 기분이.. 왠지 차가워 보이지만.. 미쿠니까 괜찮음~(.....)

음..... 왜 찍었더라;; 누구더라;; 아마 리본이 귀여워서 찍었던듯(.....)

엔젤비트. 내가 찍고 싶은건 한명뿐이었는데.. 無念....

'이렇게 되어도 상관없으니 나랑 계약해서 마법소녀가 되어줘!!'라고 써있다. 큐베 개객끼

프로모션이 아주 좋아요. 누군지는 모름 ㅋㅋ

쁘띠꼬숑 포즈의 란카.  마프 사진은 무조건 한장 건져오고 싶었다.

정말 찍기 힘들었던 세라문들. 세라문이라서 찍은거지만 세라문답게 적절한 인기를 자랑했을까.. 하여튼 굉장히 눈에 띔.

조흔 퀄리티의 던파. 꽤나 인기 좋으시더군ㅎㅎ 소품 퀄리티들이 상당히 좋았음.

디지캐럿. 두명이서 같이 찍었는데.. 나..나를 안 봐..ㅠㅠ

누군진 몰라도 표정이 좋아서 찍어봤다.

세 보이는 사쿠라(;)

부스 안에서 찍은 미오. 굳이 캐릭터를 떠나서 꽤 미인이신듯~ 헤헤;;

음.. 부스는 좀 뭐랄까.. 너무 모에코드라고 해야하나.. 작품이 다양하지가 않아서 좀 아쉬웠달까..
격투게임 여성편 코너는 좋았지만 내가 알던 캐릭터 이미지와는 사뭇 달라서..
그리고 이외로 케이온, 팬티스타킹, 에반게리온 같은 작품들은 이번에는 왠지 찾아보기 어려웠다.ㅠㅠ
오늘 최고의 득은 왠지 샤오유인듯 ㅎㅎ
오늘도 여자 사진들만 잔뜩 찍어왔는데.. 뭐.. 남자 사진을 굳이 찍을 필요는 없었겠지..ㅋㅋ 실제로 남자분들도 거의 없었고..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