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인퍼머스2 끙끙앓이ㅋㅋ

섬뜩파워 2011. 8. 2. 14:48

모두 잘 알다시피.. 내가 뭐하나 빠지면 거기서 못빠져나오는거 알고 있으리라;

오나전 폭풍 플레이 중!! 엔딩을 3번이나 봤는데ㅋㅋㅋ UGC(User Generated Contents, 유저가 직접 만든 미션)들이

은근히 재미진게 많아서 열나게 플레이하고 있다 끆끆...

모두 나와 함께 하나가 되는거야!! 알카드의 소울스틸 뺨치는 슈퍼흡수!

코믹북도 발간되고 있음ㅎ 마벨이나 DC 못지 않은 슈퍼히어로 콜! 천초국답게 역시나 퀄이 높다.

영화로 만든다면 정말 대박날것 같은 게임 중 하나. 그런데 어디선가 영화화한다는 소식을 본것 같은데?!

쌩뚱맞게도 스파vs철권에도 콜이 등장할 예정ㅎㅎ 전혀 관계없는 스팟 참전 캐릭터지만..

배경에 보면 지크가 사진을 찍어주는것도 재현. 철권 보너스 게임의 낸시847J가 쓰러져 있는것도 눈에 띈다.

그림이 워낙 좋은 게임이다보니 폰카로 찍어도 왠지 멋지구만~

엔딩 이후에는 UGC를 하면서 지내면 되는거다ㅎㅎ 발매 전 정보에서 온라인 요소가 가미될거라고해서

코옵이나 다른 플레이어와의 경쟁같은걸 기대해봤지만 그냥 미션제작툴이어서 좀 실망이긴 했다..

하지만 진짜 잘 만들어진 미션도 많다. 퀴즈, 미니같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것들부터 시작하여 대형전투, 갱전쟁은 기본에

호위, 추격, 잠입같은 독특한 장르들도 카테고리별로 모아져 있다. 그 양도 하루에 많게는 200개 가까이 올라오는지라

현재로서는 거의 무한에 가까운 볼륨을 자랑한다.(진짜 쓰레기같은 미션도 많긴 하다-_-;)

써커펀치에서 직접 제작한 UGC는 지크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를 볼 수 있었다나 뭐라나;

..하여튼 역시 서양 덕후들의 무서움을 절실히 느낄 수 있는 미션이 많다..

아 여담이지만 극장에서 다른 플삼 게임을 패러디한 영화제목 스크롤을 볼 수 있다ㅋㅋ

처음 봤을때 뜨헉 소리가 나왔던 부분이군 ㅋㅋ 몇번을 해봐도 박력이 끝내주는 버트랜드 괴수와 맞짱ㅋ
아 이 전 포스팅에서 디버우러가 까다롭다고 소개했었는데... 유튜브에서 공략 영상을 보니 정말 어이없게 이겨버리더군ㅋ
알고보니 차를 계속 집어던지면 쉽게 이길 수 있었다..이런 방법이 있었다니..-_ㅜ ....난 정말 뭐한거니 ㅋㅋㅋ

상당히 절묘하게 촬영된 인퍼머스 MV. 아.. 나도 뭔가 플삼 캡쳐보드가 있었음 싶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