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게임은 망국의 유희라네요

섬뜩파워 2011. 8. 11. 19:01

게임은 망국의 유희다!! 원본 기사

솔직히 게임만 너무 해대면 사람이 피폐해지는건 맞다ㅋㅋㅋ

급기야 나라를 말아먹는 망국의 유희왕인듯ㅋㅋㅋ


다음은 위 기자에게 항의 메일을 보냈더니 받은 답장 메일의 내용을 감상해보도록 하자..


교양있는 기자의 교양있는 답장 ㅋㅋㅋㅋㅋㅋㅋ

메일 보낸 사람이 욕을 한것도 아니고 딱히 버릇없고 교양없어 보이지는 않는데?


돈 때문에 사람을 죽인다면 돈이 문제인건가? 사람이 문제인건가?

중독이라는 단어 자체가 지닌 사전적인 의미를 구차하게 따지는건 아무래도 좋지만

서브컬쳐 그 자체가 지니는 문화적인 파급력을 완전히 무시한 단편적인 사고방식에서 쉰내가 풀풀 난다.

저 편집부장이라는 사람이 인지하고 있는 극히 단편적인 부분으로 망국을 논하는것도 어이없지만 교양까지 논하다니^^

뭐 교양은 아무래도 좋다ㅋㅋ 그런건 자화자찬하기 좋아하는 자칭 주류들이 코걸이 귀걸이식으로 갖다붙이는 말이니까.

그보다 나는 버릇없다라는 말이 더 눈에 띈다.. 버릇이라..ㅋㅋㅋ 편집국에서 끗발날리다보니 뵈는게 없는듯.

기자들 요즘 쓰라는 기사는 안쓰고 소설을 많이 쓰던데 자신들의 작품세계에 몰입같은걸 끼얹나?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