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 이야기

차도남 관우

섬뜩파워 2011. 9. 1. 16:42

시발 미친놈들ㅋㅋㅋㅋㅋ 요즘들어 약빨고 뻘질하는 놈들 많은것 같다ㅋㅋ
그러고보니 관우 한때 조조한테 붙었다가 다시 정신차려서 유비한테 왔는데 이게 여자들 눈에는 BL소재로 보이나보다-ㅜ;
사실 저 만화 삼국지 개그 소재로 정말 많이 사용되는데ㅋㅋㅋ 시간 나면 더 찾아봐야겠다.

이건 보너스~ "나는 자연인이다!!"라고 외치던 '운지천' 광고를 기억하시는 분들에게는 적잖은 웃음을 줄것임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