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신문에도 나온 테트리스

섬뜩파워 2011. 9. 14. 16:56
테트리스에 물리엔진이 적용되어 리얼해진다면 어떤일이 발생할까??
그 단순한 의문에서 출발한 문제의 게임ㅋㅋ 그런데 이게 생각외의 반향을 불러일으켜
급기야 국내 신문에서도 소개되기도 하였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 기사를 읽어보셨을텐데..
어쨋든 실기 플레이 영상을 직접 봐보는걸 추천한다.

"뭐.. 그래봤지 테트리스겠지.."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막상 봐보면
예상밖의 황당함을 느낄 수 있을것이다 ㅋㅋ 00:30부터 볼것을 추천한다.

ㅋㅋㅋㅋㅋ 물리 엔진 하나만으로도 게임이 이렇게 변할수가 있군.
역시 차세대 기술로 각광받을만하지 않은가??

테트리스 블럭들의 진실;
블럭들이 보기 좋은 모양으로 떨어진다는 사실을 순수하게 받아들이지 못한 어떤 누군가가
그려낸 그림같다 ㅋㅋ 이제는 뭐 전세계 국민 게임인 테트리스지만
이 테트리스마저도 온갖 구설수에 오르내리며 악영향을 입증하기 위해
모 부처에서 열정적인 노력을 했었다는게 신기할 따름이다.
그래.. 게임은 다 악마의 산물이야..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