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ㅋㅋㅋ 미친 오노와 하라다

섬뜩파워 2011. 11. 19. 23:39

이번 용산 플스존에서 열린 철권 하이브리드 시연회.

그곳에 오노와 하라다가 왔다갔다!!!!

아 정말 이 사람들 내가 너무 좋아라하는 사람들인데 한국도 자주 와주고 너무 좋다는..ㅠㅠ

(아래는 이미지 파일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지 말아주세요 ㅎㅎ)



아놜ㅋㅋㅋㅋ 오노, 하라다 이 미친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당신들 최고야ㅠㅠ
그리고 이들의 인터뷰를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정말 한 자리의 최고점에 있다는 느낌을 거의 못받을 정도로
상당히 친숙하고 인간미 넘치는 매력 쿨게이들인듯 ㅎㅎ
인터뷰 원본은 이곳에서.. gogo

사실 이번에 태그1을 HD화 하면서 적잖은 고생을 했다고 한다..
원래 플스2판 태그1이 철권4나 5보다 폴리곤이 훨씬 더 사용되었는데. 캐릭터의 이빨과 이빨 안쪽까지도 전부 찍었다고함.
..어쩐지 4나 5가 태그1보다 그래픽이 나빠 보이는건 기분탓이 아니었던거다. 그때 나한테 태클 걸었던놈들 다 튀어나와!!!!
하여튼 고생이 많아서, 보너스로 수록하는 태그1HD를 왜 이렇게까지 고생하면서 만들어야되는거지??라고 생각했을 정도라고 한다ㅋ
아.. 그리고 태그2는 아케이드 기판과 플스3의 성능을 놓고봤을때 아케이드 기판의 성능이 훨씬 더 좋다고 한다..ㅜㅜ
당연하다면 당연한 얘기지만 이렇게 직접 개발자의 입으로부터 그런 소리를 듣게될 줄이야..
호구 플스3같으니라고..
그렇다는건 플스3로 이식되면 다운그레이드 확정이군요... 쳇..

개인적으로 함께 동봉되어 있는 블러드 벤전스도 완전 초기대 중이다. 우리 샤오찡이 주인공이라닛 >_<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