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방학 스타트!!

섬뜩파워 2011. 12. 12. 15:07

내일부터 용산으로 복귀ㅠㅠ

예전에 용산에서 일할때 쬐애~끔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는데

이제 그 사건은 그들의 기억속에서 잊혀져 있을거라 믿으며 다시 돌아가려고 한다ㅎㅎ

만약 다시 마주치게 되면 그것도 나름 재미는 있을듯..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페이스북 친구랑 여의도에서 놀았다. 역시.. 인터넷으로 사람 만나는건 내 종특인가보다-_-a

서울역에 있는 피규어들은 깨알같은 재미를 준다


아무리봐도 도둑질을 표현한 피규어.. 왜 삼성맨은 팔짱끼고 뒤에서 지켜 보고만 있는걸까..


삼성일보 ㅋ 깨알같다 증말. 

오늘의 운세 따위 맞지도 않고.. 정말 개 당연한 얘기만 쓰여져 있어서 보다보면 좀 짜증이;

그런 예언은 나도 할 수 있닷 퉤!!


친구 기다리는데 내 시선을 잡아 끈 로봇 댄스.

이거 TV로 볼땐 '뭐지 저 병맛은??' 이런 느낌이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정말 귀엽다 ㅎㅎㅎㅎ

아 이거 직접 보니까 대박 감질맛 나던데~~



이게 움직이는 영상. 난 귀여워 죽겠는데 주변분들의 표정은 왜이리 무서운거지;

이거 보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박자가 하나도 안맞아" 하면서 불쑥 나타난 친구 ㅋㅋ

깜딱 놀랐지 뭐야. 그건 그렇고 한번에 날 알아보다니 좀 멋졌음.


같은 시각 오늘 입대한 친척 동생으로부터 사진을 전달 받았다.
......그는 좋은 동생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